본문 바로가기
제주맛집/동쪽(삼화지구,조천,구좌)

[삼화지구맛집] 춤추는돼지 내돈내산 후기

by 제주라라 2023. 6. 7.
반응형
[삼화지구맛집] 춤추는돼지 내돈내산 후기

오랜만에 올리는 포스팅! ㅎㅎ

한동안 나름 바빠서... (사실은 올리기 귀찮아서...) 사진만 찍어놓고

혼자만 보고 있었음...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 포스팅하는 곳은 삼화지구맛집으로 알려진 "춤추는돼지"다.

왜 삼화지구맛집이냐면,

갈때마다 항상사람이 많단 말이지...ㅎㅎ

 

우린 보통 오픈시간에 맞춰서가는데

먹다보면 순식간에 꽉차는것 같다.

 

메뉴는 돼지고기 부위별로 몇개가 있는데

오겹살, 목살, 항정살을 먹어봤다.

 

주문하면 이렇게 채소와 함께 이쁘게 나온다.

 

항정살도 빚깔 곱게~ ㅎㅎ

곁들여나오는 야채친구들은 그때그때 조금씩 다른듯.

 

두툼~한 목살도 잘 꾸우면

웬만한 스테이크보다 맛있는듯~ ^^

얌얌이가 고기를 정말 잘꿉는단 말이지 ㅎㅎ

 

 

다익은 고기는 요렇게 옆에 올려서 

타지않게 두고

먹을때 살짝씩 데워먹으면 맛있당.

 

고기를 주문하면 뚝배기에 끓인 멜젓을 주시는데

살짝 찍어서 먹으면 꿀맛~!

 

내가 좋아하는 쏘세지도

맘껏 먹을 수 있는 삼화지구맛집 춤추는돼지 ㅎㅎ

 

채소도 싱싱하고~

 

김치찌개도 기본으로 주시는데

개인적으로는 오픈할때쯤 나오는 김치찌개가 더 맛난거 같다 ㅎㅎ

늦게가면 좀더 끓이시는건지 갈대마다 맛이 조금 다른건지~

암튼 오픈 김치찌개가 내입엔 더 맞음 ㅋㅋ

 

 

삼화지구맛집 춤추는돼지는
주변에 다른 고깃집들도 많이 있지만
손님이 많은 편 같다.

고기좋아하는 우리만해도 두툼한 백돼지구이 생각날땐

여기로 가니 삼화지구맛집으로 인정! ㅎㅎ

 

대패삼겹살 맛집도 알고있는데

거긴 다음번에 포스팅하는걸로 ㅋㅋ

 

 

#삼화지구맛집 #내돈내산 #맛있어요 #춤추는돼지 #제주도민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