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맛집/동쪽(삼화지구,조천,구좌)

[삼화지구맛집] 도다리전문점 설촌명가, 내돈내산 후기

by 제주라라 2022. 9. 22.
반응형

물회랑 회에 소주한잔 하고싶던날 방문했던

제주 삼화지구맛집 도다리전문점 설촌명가!

삼화지구에서 삼양해수욕장쪽으로 좀 가야 있는 곳이다. 

 

매장은 생각보다 넓어서

위에사진처럼 좌식 자리도 있고

우리가 먹은 입식자리도 있었다 ㅎㅎ

얌얌이가 좌식 싫어함 ㅋㅋ

 

도다리회랑 도다리회국수, 매운탕을 주문! 

다 먹을수 있어! ㅎㅎㅎㅎㅎㅎ

 

 

먼저 나온 도다리회~

처음먹어봤는데 일반 회처럼 썰어져서 나오는게 아니고

약간 칼국수? 면발처럼 집에서 먹는 거였음. 신기~~

 

 

잔 가시가 있는 새꼬시로 먹을건지, 회로먹을건지 선택하면 되는데

내가 새꼬시를 못먹어서 회로 선택!

 

깻잎에 싸서 먹으니 꿀맛 ㅎㅎ

 

김이 같이 나왔길래 싸서 먹어봤는데

내입맛엔 깻잎이 더 맛있었다.

 

상콤하고 맛났던

도다리회국수!

요기도 엄청많이 들어있음.

이건 먹느라 사진을 더 못찍었다는....

 

 

다음으로 나온 매운탕!

뭔가 조금 허전한 맛이라

테이블에 있던 간장을 조금 넣었더나

우리 입맛에 딱~ 완전 맛나게 먹었다는 ㅋㅋ

 

1인분을 시킨건데 생각보다 건더기도 좀 있어서 굿~~ ㅎㅎ

 

 

가격표는 위에 사진 확대해서 메뉴판 확인해주세용~~ ^^

 

 

전체적으로 도다리전문점이라

새로운 음식을 먹어봐서 좋았고

음식들도 입맛에 맞아서 

또 갈 의향있는 삼화지구맛집!

 

배달도 하시던데, 아무래도 가서 먹는게 더 맛있을것 같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