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맛집/동쪽(삼화지구,조천,구좌)

[삼화지구맛집] 찬미숯불갈비(생갈비,양념갈비) 내돈내산 후기

by 제주라라 2022. 7. 2.
반응형

예전에 닭갈비 집이었던 곳인데

새롭게 숯불갈비집으로 바뀌었길레 벼르고 있다가 방문!

 

 

삼화지구맛집 찬미숯불갈비는

생갈비, 양념갈비집으로 주변 업체들에비해

가격대비 그람수가 많은 것 같아서 기대하며 방문한 곳이에요.

 

 

우선 종류별로 1인분씩 주문!

우린 둘이지만, 맛있으면 4인분 정도는 거뜬하기에 

먹어보고 결정하기로 ㅎㅎ

 

사진에 다 못찍었지만 기본찬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의 입맛? 정도의 맛인것 같았어요. 

 

고기만 찍은사진 ㅎㅎ

 

사실... 저는 제가 맛없게 먹은 집들은 후기를 아예 쓰지를 않아요.

입맛이 다 다른데 맛없다고 하는건 아닌거 같아서요. 무조건 다 맛있다고 쓰지 않아요~ ^^

 

 

이얘기를 왜 하냐면

삼화지구맛집 찬미숯불갈비에서 살짝 실망한 부분이 있어서에요. 

 

위에 사진에 보면 뼈다구 3개...

음... 생갈비라 당연히 뼈가 있을거 같긴했지만

1인분에 3개라뇨 ㅠㅠ

측면에서 사진을 찍어서화면에 고기양이 더 많아보이게 나왔지만

실제로 고기반 뼈반 이어서 실망했어요.

먹을게 별로 없더라구요 ㅠㅠ 

 

오픈초기라 그럴꺼라고 생각하며...

 

그치만 맛은 있었답니다~! 

 

 

생고기를 먹었으니 이번엔 양념고기!

 

저는 좀 달달한편인 양념갈비를 좋아하는 편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얌얌이는 달고 끈덕한 느낌이 싫다고하더라구요.

 

저는 먹어본 양념갈비중에 제일맛났어요. ^^

입맛은 정말 다들 다른것 같아요~

 

다행이 양념갈비는 생갈비보다 고기양이 훨씬많아서

양념갈비로 1인분 더 주문해서 먹고 왔네요

 

 

쌈은 잘 안싸먹는편인데

가끔 몇개 싸먹어요~ ㅋㅋ

 

 

제주 삼화지구맛집 찬미숯불갈비는

우선 주변보다 그람수가 많았구요, 숯불이어서 좋았구요,

아까 말한 생갈비 뼈다귀 갯수 빼고는 만족스럽게 먹은 곳이에요 ^^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을때 방문했었으니

지금은 좋아졌을꺼라고 생각합니다~

 

 

***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