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맛집/동쪽(삼화지구,조천,구좌)

[삼화지구맛집] 싱싱한 해산물 먹고싶을땐 삼화수산으로~

by 제주라라 2022. 7. 7.
반응형

제주도에 이주할때만해도

제주도는 섬이니까 해산물이 아주 풍부할꺼라고 생각했었다.

 

그치만 생각외로 품목들이 한정적이어서

먹고싶은 해산물을 싱싱하게 먹기 쉽지않다 ㅠㅠ

 

해산물 포장판매만 하는 곳을이 곳곳에 있는데

예전에 어떤곳(제주시내... 어딘지 말하긴 좀.. )에서는

가리비를 샀는데 집에와서 봉지를 열어보니

썩어서 악취가 폴폴나서 그뒤로 가리비는 한동안 안먹었던 기억이.... 

 

 

그러다가 삼화지구에서 말견한 삼화지구맛집 삼화수산!

예전에 카페가 있던 자리인데 해산물 전문점으로 바뀐곳이다. (몇년되었음 ㅎㅎ)

 

매장사진을 못찍어서... 음식사진만 남아있는데

매장은 뭐랄까... 노량진수산시장 느낌이 나는 곳이다 ㅎㅎ

 

각종해산물을 KG 단위로 판매하고 있고

말하면 반키로도 주심 ㅎㅎ

 

 

삼화수산이 좋은게

물론 해산물도 싱싱하지만

금액도 저렴한 편이고, 해산물 종류를 선택하고나서 매장에서 바로 쪄 주셔서 정말 좋다.

이게 어떤곳은 찜비를 따로 받기도하는데 요기는 무료! ㅎㅎ

 

제주도 여행오는 사람들도 펜션이나 호텔가기전에 들러서

찜쪄서 가지고가서 먹으면 좋을듯!

 

(위에사진은 어제먹은 가리비 ㅋㅋㅋㅋ 너무 맛났음)

 

해산물 종류도 다양해서, 기본적인 횟감부터

제주 활한치, 킹크랩, 크레이피쉬, 부채새우, 생새우, 가리비, 랍스타 등등 

시즌에 따라 다르지만 특이한 해산물도 있어서 싱기방기한곳!

 

배민 배달도 되지만, 매장방문해서 상태보고 직접 고르면 더 좋을것 같은 곳이다. ^^

 

(오늘 포스팅사진은 다 ... 제가 먹은겁니다만... 하루에 먹은건 아니라는 ^^; )

 

 

***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