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맛집/동쪽(삼화지구,조천,구좌)

[삼화지구맛집] 오도록숯불구이 내돈내산 방문기

by 제주라라 2022. 6. 7.
반응형

 

근처 지나갈때마다 여기가면 야외에서 바베큐해먹는 느낌이 나겠다 싶었던

삼화지구맛집 오도록흑돼지숯불구이~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최근에 처음 방문!

 

 

오픈시간에 가서 넓은 홀에 우리밖에 없었어요 ㅎㅎ

역시나 창문이 모두 열려있어서

바람이 솔솔~ 기분좋게 음식주문완료! 

 

 

돌담과 꽃이 보이는 창가로 앉아서 뷰가 좋아서 더 좋았던곳!

 

 

우리는 제주도민이니까!

특별한날 아니면 백돼지를 먹죠~ ㅋㅋㅋㅋ

근고기 주문했더니 위렇게 초벌해서 가져다 주셨어요.

 

기본찬들은 위에 사진 참고요~~

 

 

일단 잘라봐~ ㅋㅋ

초벌구이해서나온 고기 단면은 요렇게 생겼슴당~~

 

 

스테이크 같네요!!! ㅎㅎ

 

 

조금더 익혀서 멜젓에 살짝 찍어서 냠냠~~

고기에서 냄새도 전혀나지 않고 숯불향까지 싸아악~ 입혀져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김치찌개가 맛있다길래 시켜봤는데
고기도 많고 제입에 딱 맞더라구요~ ㅎㅎ
바람도 선선하니 술한잔 하면서 먹기 좋은 곳이었어요~


얌얌이도 제주도이사와서 먹은 고기중에 제일 맛있다며 ㅎㅎ

다음에 또 고기먹으러 갈 예정이용 ㅋ

 

***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