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맛집/동쪽(삼화지구,조천,구좌)

[삼화지구맛집] 바른한우정육식당 내돈내산 후기(제주한우,제주흑우)

by 제주라라 2022. 6. 1.
반응형

 

 

소고기가 엄청 먹고싶던날~

비가 주륵주륵 내리고 바람까지 엄청나게 불어서 어쩌지... 고민하다가 갔던 제주삼화지구맛집 바른한우정육식당! ㅎㅎ

지금보니 또 먹고네용 ~

 

제주삼화지구맛집 바른한우정육식당은 

삼화휴먼시아1단지아파트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길가에 바로 보여서 찾기도 쉬움!

 

제주삼화지구맛집 바른한우는 정육식당이라 

상차림비가 있어요, 다른 정육식당은 1인당 금액인데 여기는 4인까지 1만원이어서 좋더라구요~

 

 

자리를 잡고나서 정육식당이니 고기부터 고르러 냉장고로 고고~ ㅋㅋ

사진은 이쁘게 안나왔지만... 실제로보면 군침이... 주르륵....

 

가기전에는 제주한우만 파는건줄 알았는데

웬걸.... 흑우가 있더라구요!

 

마흔넘은 나이지만 아직 흑우는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어서

흑우로 선택!

안심이랑 등심 골랐어요 ㅎㅎ

고기는 먼저 계산하고 자리에 착석~

 

 

육회도 시켰답니다 ㅎㅎ

육회는 냉장고에서 덩어리? 고르면 이렇게 그릇에 내어주세요.

제가 먹어본 육회중 제일 맛났던 육회~

육회가 이리 맛났던 음식이던가 ㅋㅋ

 

등심먼저 꿉꿉~ 

숯불을 넣어주셔서 숯불향 입히며 아주 성의껏 구웠다는 ㅎㅎ

비싼건데 태우면 안됨! 육즙도 빠지면 안됨 ㅎㅎ

 

남푠이 열심히 구워준 등심

순식간에 뱃속으로 사라짐....

 

아 기본 상차림은 저렇습니다 ㅎㅎ 

반찬들도 다 입에 맞아서 좋았는데, 국물이 좀 있었으면 더 좋았을것 같아요

따로 시키키엔 고기먹을배를 남겨둬야해서... (__)

야심차게 구운 안심!~ 

녹는다는 말이 이거죠 ㅎㅎ

촛점이 나갔네요...

 

요렇게 살짝 빨간기 도는걸 좋아하는 우리!

이때가 제일 부드럽고 육즙도 느껴지고 좋은것 같아요 ^^

 

제주삼화지구맛집 바른한우 정육식당 처음가봤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아쉬운 마음에 등심을 한덩이 더 집어왔어요.

사장님이 둘이 먹기는 많다고 말리시다가? 남으면 포장해주신다며 ㅎㅎㅋ

안남았어요 ㅎㅎㅎㅎㅎ

 

사진빨이 안받는 고기네요.

실제로는 더 색이 이쁜 제주흑우 ㅋㅋ

 

간만에 처음먹어보는 음식이라 기분도 좋았고

맛도 있어서 앞으로 단골 찜 했네요 ^^

 

자주 가고싶지만

한우자체가 저렴한 음식은 아니어서 고민이 될것 같아요~

열심히 일할 이유가 생기네요~ ^^

 

제주삼화지구맛집 바른한우 정육식당은

한우먹고싶을때, 제주흑우먹고싶을때 꼭 다시 방문 할것 같은 곳이에요.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

 

업체정보는 아래 넣어드릴께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바른한우정육식당
- 전화번호 : 064-755-1592
- 주소 : 제주시 화삼북로2길 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