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맛집/동쪽(삼화지구,조천,구좌)

[제주함덕맛집] 제주실내포차 이로운술상 내돈내산 후기

by 제주라라 2022. 6. 7.
반응형

제주도 이주후에 포장마차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함덕해수욕장 근처에 실내포차가 있다고해서

얌얌과 함께 방문!

술한잔 할 예정이라, 오랜만에 버스타고 함덕으로 고고~ ㅎㅎ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한

함덕맛집 이로운술상!

 

엄청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먹고온곳이다 ㅎㅎ

 

분위기는 상상했던 실내포차분위기였다.

함덕맛집이지만 관광객은 거의없고 제주도민들로만 꽉꽉 채워졌던 기억이 ㅋㅋ

 

 

꼼장어볶음이 먹고싶던터라 

우리는 꼼장어랑 불고기를 주문~

 

 

둘러보니 거의 해산물을 많이 시키는것 같았다.

우린 잘안먹는 해산물들이라 패스~

해산물 몇가지 시키면 홍합탕을 서비스로 주시니 참고 ㅎㅎ

 

 

벽에는 이렇게 소주를 고리고리 걸어서 장식~

우리도 몇개 걸었지요 ㅋㅋㅋㅋ

 

 

위에 사진이 기본술상세팅.

콩나물국, 콘샐러드, 비스킷, 돗나물, 당근, 오이, 콩, 번데기, 다슬기 

그때그때 바뀌는건진 잘 모르겠음 ㅎㅎㅋ

 

꼼장어에는 홍합탕이 안나와서 별도주문~

소주마실때는 국물이 필수 ㅋㅋㅋㅋㅋㅋ

기대안하고 시켰는데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계절치고 홍합도 실한편이고~ 

얼큰하니 술마시기 딱 좋은 함덕맛집 이로운술상 홍합탕!

 

 

홍합탕에 술한잔 먹고 있다보니

꼼장어 볶음이 나왔다

은박지에 꽁꽁 싸매주셨다가 먹을때가되면 이렇게 풀어서 볶어주시고 먹어도 된다고말해주심 ㅎㅎ

 

 

꼼장어볶음은 생각보다 양이 많았던 기억이~

약간 순대볶음처럼 재료가 들어가서 푸짐했던것 같다

꼼장어도 꼬동~꼬동~하니 딱 좋았음 ㅋㅋㅋ

 

 

꼼장어가 맛있어서 다른메뉴도 먹고보고싶은데 양이 많길래...

일단 남은 꼼장어는 포장하기로하고 연탄불고기 주문! ㅋㅋㅋㅋㅋ

연탄불고기 간이 세지않고 딱 좋아서 

이것도 술안주로 굿굿~~

술이 술술~~~ 함덕맛집 이로운술상 ㅋㅋ

 

간만에 멀리서? 술마시고

포차도 가고, 음식까지 맛있어서

기분좋게 먹고온 함덕맛집~

 

그리 멀지도 않은데 우리가끔 가서 놀다오자~ 얌얌~ ^^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