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숙소

[제주 카라반] 조천 선양빌리지돔 카라반 내돈내산 후기

by 제주라라 2022. 7. 2.
반응형

 

요즘 캠핑이 엄청 인기던데
장비사기는 싫고, 에어컨없는것도 싫고~
그래서 기분만이라도 느끼고싶어서
제주 카라반에서 하루밤보내기로 ㅎㅎ

여기저기 알아보니 금액도 적당하고
위치도 가까워 제주 조천카라반 선양빌리지돔으로 결정!


우리의 주 목적은 바베큐기에~
우선 꿉꿉부터 ㅎㅎ

역시 바베큐의 시작은 양송이가 진리 ㅋㅋ


고기가 익을때까지
양송이를안주삼아 홀짝홀짝~♡

바베큐는 카라반 바로앞 데크에서 개별바베큐가가능하다.
사장님께 바베큐 한다고하면
사진처럼깔끔하게 은박지세팅까지 해주신다.

제주카라반 선양빌리지돔 카라반의 바베큐그릴은
사이즈가 좀작아서 여럿이 오면 좀 힘들것같다.

우리가 두명이라 작은걸 주셨을지도?


잘먹고~
내부구경 ㅎㅎ

다른 제주 카라반들보다 평수가 커서 좋았던곳이다.
그치만 년식이 좀 된게 느껴지는곳.

좁은공간에 웬만한건 다있는게 싱기~


위에사진속 쇼파는 펼치면 침대로 변신~


화장실도 있고
샤워실도 있는데
샤워실은 넘작아서 사용하지 않았음 ㅎㅎ

담날아침 집에서 씻는걸로 ㅋ...


침실은 따로 구분이되어있어서 굿~
창문밖풍경도좋고 아늑한 느낌이 드는곳이었음.


뭔가 부족하게 먹은듯하여
치킨배달 ㅋㅋ
다행히 배달이 되어서 잘 먹고왔당 ㅎ

 

제주카라반 선양빌리지돔은 카라반 말고도 펜션도 하는듯했다.
정원도 잘 관리되어 있어서 가볍게 산책하기 좋았다.

카라반이 아주 고급진건 아니었지만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가성비가 좋았던곳!

다시갈 의향 있음 ㅎㅎ

***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