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카페/동쪽(삼화지구,조천,구좌)

[제주 월정리카페] 피크닉카페 조랑이네~ 내돈내산 후기

by 제주라라 2022. 6. 17.
반응형

오늘은 어떤 포스팅을 해볼까 고민하다가
작년에 새로 오픈할때 방문했던 월정리카페 조랑이네 포스팅을 해보려고한다~

월정리카페 조랑이네는
해녀박물관 근처에 위치해서 찾기도 쉽고 주차하기도 편리한 곳이다.

피크틱카페로 컨셉을 잡으신것 같아서 어떨지 궁금했는데
입구에서부터 예쁜 정원이 있어서 정말 피크닉 느낌이 날것 같은 그런 곳이었다~

제주구옥을 새로 인테리어해서 만드신곳.
사장님이 좀 센스 있으신것 같은 인테리어 ㅎㅎ

실내에 테이블은 몇개없고 뒤뜰과 앞뜰에 야외테이블들이 많이 있는것 같았다.
내가 갔을땐 아직 오픈 초기라 조금 완성이 덜된듯! (작년에 다녀왔어요~)

아마도 이자리가 명당자리가 되지않을까 생각되었던
큰 창문이 있는 자리! 요기에 착석 ㅎㅎ

 

커피만 마실까하고 들어갔는데
그래도 멀리 월정리카페까지 왔는데~ 샌드위치도 하나 먹기로 ㅎㅎ

월정리카페 조랑이네 샌드위치는
지금까지 내가 먹어본 샌드위치중에 제일 맛있는 샌드위치였다. ㅎㅎㅎㅎㅎ
초반이라 지금은 어떻게 변했을지 모르겠지만
재료도 듬뿍넣어주시고 신선한 샌드위치맛에 홀딱 반함~~


집에서 가깝기만 하면 맨날 먹을텐데 ....
제주살이 8년차 접어드니, 서귀포나 월정리까지 가려면 큰맘먹고 가야한다는 ㅋㅋㅋㅋ

개업기념 선물로 컵까지 챙겨주시고~ 감사감사~
유용하게 잘쓰고 있어요 사장님 ^^

요즘 올라오는 포스팅을 보면
이제 정말 완벽한 피크닉카페로 자리 잡으신것 같아서 보기가 좋다~
앞으로도 번창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