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카페/동쪽(삼화지구,조천,구좌)

[제주 월정리카페] 멋진 오션뷰카페 마커스카페~ 내돈내산 후기

by 제주라라 2022. 11. 25.
반응형

이번에 다녀온곳은

사진만 딱~ 봐도 

제주제주한! 월정리카페 마커스카페입니다~ ㅎㅎ

 

사실 월정리카페 마커스카페는

일부러 찾아간 곳은 아니고

구좌쪽으로 외근나갔다가 돌아오는길에 커피한잔 사갈까해서

길가에 주차하기 좋길래 그냥 들어가본 곳이에요 ㅎㅎ

 

테이크아웃할꺼라서

아메리카노 두잔 주문하고 살짝 둘러본 

마커스카페는, 제대로 찐~ 제주오션뷰카페였어요~ ㅎㅎ

 

 

창밖으로 보이시나요? 

알록달록 귀여운 의자들과

하얗게 나풀거리는 커튼들이 분위기를 더해주고 있었어요~

창밖을보며 감탄사 연발 ㅎㅎ

 

이쁘죠? ㅎㅎ

인생샷남기기도 좋고

월정리카페거리 끄트머리쪽에 위치해서

북적북적한 월정리카페들보다는 

여유있게 바다보면서 커피마시기 좋은곳 같았어요.

 

 

위에 사진은 실내에 있는 포토존 같아요

손님이 있는 자리였는지 좀 너저분해보이지만

잘찍으면 사진한장 건질수도 있는 곳 같아용 ㅋㅋ

바람이 많이 부는날이나

비가오는날에는

이렇게 창가자리에만 앉아있어도 좋을것 같은

월정리카페 였어요~

 

우연히 들어가게된 월정리카페 마커스카페!

다음에 지나갈때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 ^^

 

여유있게 바다보며 커피한잔 하고싶다면 요기 추천!

 

---------------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마커스카페]

주소 : 제주시 구좌읍 행원로1길 32 A동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