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오름

[제주오름] 성산일출봉, 우도가 한눈에 보이는 지미오름!

by 제주라라 2022. 9. 28.
반응형

제주도에 오름이 350여개?정도 된다고하네요~

생각보다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

제가 가본 오름은 몇개 되지 않아요....

 

그중에 오늘은 지미오름 보여드릴께요~ ㅎㅎ

 

 

지미오름(지미봉)은

종달리 마을하고 아주 가까워요. 바로 옆이에요~

지미오름도 오르고 종달리마을에서 커피한잔 하면 딱 좋을것 같은 곳이에요 ㅎ

 

전체적으로 올라가는 길은 잘 되어 있어서

운동화만 있으면 편하게 올라갈 수 있을만한 곳이에요.

 

저는... 힘든코스 안갑니다 ㅋㅋ 못갑니다... ㅠㅠ

 

 

지미봉 오르는길은 거리는 짧은데 경사가 좀 있는 편이에요.

그래도 중간중간에 쉬엄쉬엄 올라가면 갈만해요~

 

쉬면서 뒤돌아보면 벌써부터 멋진 풍경이~ ㅎㅎ

날씨가 조금 뿌연날씨여서 사진이 깨끗하게 나오진 않았네요. 아쉽.

 

멀리 보이는 바다에서

좌측에 보이는 섬이 우도구요~

우측으로 봉긋하게 바다위로 솟은게 성산일출봉이에요 ㅎㅎ

 

지미오름은 이렇게 우도랑 성산일출봉, 종달리 마을을 한눈에 볼수 있는 점이 매력같아요~

 

 

지미오름에서보면 우도도 생각보다 작아보이더라구요~

실제로 가보면 꽤 크기가 있는 섬인데 말이죠 ㅎㅎ

 

위에 사진은 종달리 마을과

두문포항, 종달리방파제 사진이에요~ (가운데 쯤)

 

사진 잘찍으신분들 사진보면

요기서 찍은 사진이 정말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ㅋ

 

지미오름 내려와서 차타러 가면서 본 무밭! ㅎㅎㅎㅎㅎㅎ

저는 무밭을 처음봐서 엄청 신기했어요 ㅋㅋㅋ

 

 

지미오름(지미봉)은 

저처럼 저질체력도 오를 수 있는 곳이에요~

멋진 뷰가 있는 곳이니 

운동삼아, 바람쐬로 가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

 

반응형

'제주오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오름] 거문오름 - 용암길 탐방기  (1) 2022.08.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