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가볼만한 곳/서쪽(외도,하귀,애월,한림)

[제주와인샵] 애월 새로 오픈한 와인보틀샵 방문기

by 제주라라 2022. 7. 5.
반응형

요즘 제주도 돌아다니다보면

새롭게 생긴 와인판매점들이  종종 보인다.

아무래도 와인이 인기다보니 많이 생겨나는 거겠지~

 

 

난 와인맛을 잘 모르는 편이라...

가끔 기념일에 짠하는 재미로만? 먹는 편이라서

구경만 하러 고고~~ ㅎㅎ

 

구경은 자유니깐~

 

제주와인샵 와인스테인션은 보틀샵으로

매장에서 먹을수는 없고 구입만 가능한 것 같았다.

와인과 함께 먹을수 있는 가벼운 안주류들도 있어서

함께 구입하기 좋을듯한 곳.

 

 

한가운데 있는거니 좋은거겠지? ㅎㅎㅎㅎㅎㅎ

잘 몰라서... 죄송...

ㅠㅠ

 

요렇게 이쁘게도 진열되어 있고~

 

벽쪽에도 가득가득한 제주와인샵 와인병들!

좋아하는 와인이 있다면 전화로 물어보고 가도 좋을듯하다.

 

제주와인샵 와인스테이션은 

위치가 애월 고내포구 근처 일주서로 길가다보니

제주여행오시는 분들이 놀러가는 길에

하나씩 사가기에 좋을것 같은 곳인것 같았다.

전체적으로 금액도 저렴한 편인것 같고~ ^^

 

서쪽으로 여행가시면서 한번쯤 들러보기 좋을듯~

 

 

*** 제주도민 방문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