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카페/서귀포

[서귀포 중문카페] 돌고래를 볼 수 있는 팔길카페, 내돈내산 후기

by 제주라라 2022. 6. 16.
반응형

우리는 제주이주 8년차~!
일하러 제주도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닌다.
날씨가 엄청 좋았던 어느날, 간만에 서귀포 미팅이 있어서 장거리 이동~

미팅을 마무리하고 업무도 끝났고해서
카페에서 커피한잔 하려고 검색하다가 발견한
서귀포중문카페 팔길카페!

올레길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창밖으로 보이는 뷰가 좋은곳이다.
원래는 옆에 영화 마녀 1탄 마지막장면 촬영지 제주도카페를 가려고했는데
사람이 많아 보여서 근처에 있는 팔길카페로 이동했는데 엄청 잘한것 같다 ㅎㅎ

주자하기도 좋고~
매장도 넓직넓직하고~

가볍게 크로플하나랑 아메리카노 주문~!

아주 막 맛있다 느낌은 아니었는데 괜찮은편이었다 ㅎㅎ

창밖을 바라보며 멍때리면서 보고 있는데
돌고래때 출연!!!
너무 좋아서 얼른 사진찍으려고 하니
멀어서 확대해서 찍으려다가 초점나가서 건진 사진이 없다 ㅠㅠ

그래도 운수좋은날!! ㅎㅎㅎㅎ

서귀포 중문카페 팔길카페에서는
카페메뉴뿐만아니라 수제맥주를 팔고 있다.

돌고래도 보고 기분도 업 되서
맥파이 수제맥주와 소세지를 먹기로~
얌얌은 운전해야하니 나혼자 맥주한잔~ ㅋㅋ

서귀포 중문카페 팔길카페의
맥파이맥주는 8천원정도 했던것 같고
쏘세지는 13천원정도 했던것 같다.

다른건 몰라도 쏘세지맛에 민감해서
싸구려쏘세지는 안먹는 나 ㅎㅎ
서귀포 중문카페 팔길카페 쏘세지는 고급진 쏘세지맛!
독일식 삶은 소세지라고하는데
삶아서 그런가 탱글탱글 하니 식감도 좋고
맥주랑 찰떡~!! 또 먹고싶다앙~~

위에 사진이 매장 바로 앞 사진.
의자도 있어서 밖에서 먹어도 괜찮겠다 싶긴했는데
더운거 싫고, 타는것도 싫어서 실내에서 ㅋㅋ

서귀포 중문근처에서 중문카페 찾는다면
한적하게 바다바라보며 맥주한잔, 커피한잔 하기좋은 중문카페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운좋으면 돌고래도 볼수 있으니 열심히 바라볼것!! ㅎㅎ

***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