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맛집/서귀포

[서귀포 보목동] 바다가 보이는 스테이크 맛집, 쇼밥! 내돈내산 후기

by 제주라라 2022. 10. 7.
반응형

쇼밥 : 서귀포시 보목로64번길 138

 

 

지난주에 다녀왔던 서귀포 보목동 맛집 쇼밥!

바로 앞에 소천지를 볼 계획으로 갔다가

배가고파서 밥먹으러 갔던 곳이다~

 

더베이리조트 입구쪽에 있는데

앞에 수영장도 있고, 잔디밭도 있어서 

놀러온 기분이 나던곳 ㅎㅎ

위에 사진 오른쪽에 보이는 건물 1층이 쇼밥!

 

서귀포 보목동 맛집 쇼밥은

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류를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우리가 방문했을땐 창가쪽에는 좌석이 없어서 

중간자리에 착석~ 

뭐 우리집에서도 바다는 보이니까 ㅋㅋㅋㅋㅋ 

상관없음! 나는 제주도민! ㅋㅋ

 

얌얌이랑 둘이 갔지만

역시나 우리는 메뉴 3개! 

스테이크 2개, 크림파스타 1개, 음료 두잔을 주문했다.

 

 

먼저 나온 크림파스타.

점심때가 살짝 지났는지, 밀린 주문이 없었는지

음식이 정말 빨리나와서 기분좋았음 ㅎㅎ

 

크림파스타는 원래 좋아하기도하고

속에 청양고추 채썬게 들어있어서 우린 더욱 좋았음 ㅎ

싹~ 다먹었다는....흠흠

 

 

스테이크는 등심은 떨어졌다고해서

다른거 두개를 시켰는데 뭐였는지 이름이 생각이 안남... ㅠㅠ

 

같이 곁들여진 샐러드도 싱싱하고

구운마늘과 브로콜리도 맛났었다. 

 

 

미디움웰던으로 구워달라고한 스테이크~

담엔 미디움으로 해도 될것 같았다.

 

사진봐도 맛나 보이네 ㅎㅎ

폰 새로 사길 잘했다는...

 

사실, 스테이크가 맛있다고 이야기는 하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가성비가 훌륭한 맛이다.

 

정말 맛있는 스테이크 먹으려면 한덩이에 10만원씩 하는 곳으로 가는게 맞고,

 

여기서는 "파스타1개+스테이크2개+음료2잔" 이렇게 주문했는데

52,000원 정도의 금액이 나왔다. 

 

이 금액에, 이맛에, 스테이크와 파스타 까지 먹을 수 있다면

정말 괜찮은것 같다. 

 

 

여행온 기분도 내고, 

바다보면서 스테이크 먹고싶다면

소천지 방문하고난 후에

쇼밥에서 식사하는 코스 추천!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