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가볼만한 곳/서귀포

[서귀포 가볼만한 곳] 백두산 천지를 닮은, 소천지

by 제주라라 2022. 10. 7.
반응형

요즘 날씨도 좋고 제주도 올레길 걷는 사람들이 많다.

제주도에 많은 올레길이 있는데,

시간이 없어서 몇군데만 골라서 갈수 있다면,

개인적으로는 올레길 1코스, 2코스, 6코스, 7코스 정도가 좋을것 같다 ㅎㅎ (개취임)

 

오늘은 그중에 올레길 6코스에 포함되는

서귀포가볼만한곳 '소천지' 다녀온 후기~ 짠~ ㅎㅎ

 

 

소천지는 방문하려면

네이버 지도상에 주소는 "서귀포시 보목동 1400" 으로 나오지만

이 주소를 네비에 찍고 차가지고 가다보면, 소천지입구를 지나처버려서 주차할곳이 마땅치 않을 수 있다.

 

차를 가지고 가서 소천지만 보고 나올꺼면 

"서귀포시 보목로64번길 138 (쇼밥)" 이라는 음식점을 찍고 간 후

길건너편 바닷가쪽으로 주차를 하면 바로 입구이니 참고~

 

위에 사진이 바로 소천지 입구에서 소천지로 향하는 올레길이다~

벌써부터 이쁨 ㅎㅎ

 

 

지난번에 갔을땐 날씨가 흐려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날씨도 맑고, 파도도 별로 없어서 물속이 너무 깨끗하게 보여서 기분업!!

 

 

요기가 바로 서귀포가볼만한곳 소천지! (위에 사진)

돌로 둘러싸인 웅덩이? 같은 곳이

백두산 천지를 작게 옮겨 놓은 것 같은 곳이라고해서 소천지라고 한다 ㅎㅎ

닮은거 같기도하고~

 

계단으로 살짝 내려가면 되는데,

완전 열심히 사진찍으시는 분들이 있어서

그냥 옆에서 놀다옴.

 

위에서만 봐도 소천지 모습이 잘 보이니 참고 ㅋㅋ

 

 

멀리 한라산도 보이는

서귀포가볼만한곳 소천지!

 

 

가볍게 올레길 걷기도 좋고,

중간에 벤치도 있어서, 바람 좋은날 앉아서 바라보고 있으면 좋을것 같은 곳!

 

 

위에 사진은 소천지에서 보이는 섶섬!

들어갈 수 있는 곳인지 모르겠음 ㅎㅎ

 

 

소천지는 가는길도 잘 되어 있고

코스도 아주 짧기 때문에

아이들이나, 어르신들과 함께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곳 같다.

 

서귀포가볼만한 곳으로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