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할인쿠폰/맛집할인쿠폰

불멍하기 좋은 애견동반 제주구좌맛집

by 제주라라 2024. 1. 26.
반응형

불멍하기 좋은 애견동반 제주구좌맛집

 

제주도 구좌읍,

제주시에 거주하는 도민이라면 

조금 멀게 느껴지는 위치인데요,

요즘엔 구좌맛집들이 많이 생겨서 나들이삼아 주말에 가기에 좋은 위치 같아요~

 

날짜만 맞으면 세화오일장도 들렸다오기 좋고

오는길에 김녕월정해안도로를 타고오면

멋진 풍경까지 볼수 있어서

바람쐬고 싶을때 종종 가게되더라구요 ^^

 

 

 

이번에 방문한 곳은

구좌읍해녀박물관 옆 "아스론가제주"라는 브런치카페겸 펍 이에요.

 

예전에 피크닉카페가 있을때 와봤던 곳인데

바뀌었더라구요~

 

불멍할수 있는 곳도 생기고

비오는날도 편안하게 갈 수 있도록 

입구까지 마당에 돌도 깔려있어서

더 멋지게 변신한것 같아요 ㅎㅎ

 

 

내부모습이에요~

테이블도 크고, 넓직넓직!

 

창문밖 풍경도 이뻐서 잘만하면? 인생샷 남기기도 좋을것 같은 곳이네요 ㅎㅎ

 

 

 

마당도 앞마당, 뒷마당 모두 있어서

개방감이 좋아요~

 

특히 실내까지 애견동반이 가능해서

애견동반 음식점 찾으시는 분들은 좋으실것 같아요~

방문했을때도 실내에 애견한마리가 있더라구요 ^^

 

 

 

브런치카페겸 펍 인만큼, 다양한 종류의 스파케디와 음료들

그리고 술! 종류별로 갖춰져 있었어요.

와인, 보트카, 위스키, 하이볼 등등~ 

 

구좌읍에서 저녁때 술마실만한? 곳 찾기 힘든데

분위기 있게 불멍까지 하며 먹기 딱 좋은 곳 같아요 ㅎㅎ

 

 

 

업무차 방문해서 음식은 먹어보지 못했지만

분위기만으로도 일단 맘에 드는 곳이었어요 ㅎㅎ

 

구좌맛집 아스론가제주 이용하실때 꿀팁 알려드리자면

제주도민쿠폰 앱 설치하고 결제할때 화면만 보여주시면

10% 할인받고 식사가능하시니 

어플설치하시고 꼭 할인받으시길 바랄께요~ ^^

 

아래 링크 통해서 미리보기 해보실수 있구요~

실제로 사용은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애플앱스토어에서

"제주도민쿠폰" 검색, 설치후 이용가능하시니 참고부탁드려요~

http://www.jejucp.co.kr

 

제주도민쿠폰

 

www.jejucp.co.kr

 

아스론가 제주 위치는 아래 지도로 확인! ㅎㅎ

 

 

주소 : 제주시 구좌읍 면수길 26

영업시간 : 11시~21시까지 (20시 라스트오더)

휴무 : 수요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