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할인쿠폰/놀거리할인쿠폰

[메가박스 제주삼화] 2,000원 할인쿠폰 받고 영화보세요

by 제주라라 2023. 11. 27.
반응형

[메가박스 제주삼화] 2,000원 할인쿠폰 받고 영화보세요

최근에 오픈한 메가박스제주삼화.

알고계신가요? 

기존에 롯데시네마제주삼화점이 메가박스로 변경이 되었어요~

건물, 주차장 모두 그대로인것 같고 메가박스제주삼화로 변신~!

 

 

롯데시네마 흔적이 남아있는 간판이 좀 아쉬운것 같아요~

좀더 크게 해서 가려 버렸으면 좋았을것 같은 ㅎㅎ...

 

 

주차장은 아주 넓어서 

주차걱정없이 방문하셔도 되구요~

1층에서 들어가면 카페를 지나서 계단을 내려가면 

매표소가 있어요.

 

기존 앤젤리너스가 그대로 있네요~

좌석이 많지는 않지만 대기하기 좋은 공간 같아요.

 

메가박스 제주삼화의 장점은

리클라이너 관이 있는 건데요,

넓고 편안한 리클라이너 좌석은 

한번 이용해보면 일반 상영관은 못간다는 ㅋㅋㅋ

 

좌석수가 많지않아서 사람도 많지않아서 좋은

메가박스제주삼화 리클라이너관!

 

뒤로 한껏 제껴도, 뒷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아요.

굿굿~~~

 

음료트레이도 양쪽에~

팔걸이도 양쪽 모두 내꺼! ㅋㅋㅋㅋ

눈치싸움할 필요없는

메가박스제주삼화 리클라이너석!

 

12월달에 재미있는 영화도 많이 개봉한다는데

조만간 극장한번 가보시죠? ㅎㅎ

 

 

 

메가박스 제주삼화 이용하실때는

할인쿠폰이 있으니 꼭 찾아보시고 가시는게 좋은데요,

 

제주도민쿠폰 할인으로 2,000원 현장할인 받고 이용하실 수 있어요.

 

메가박스 제주서귀포는 온라인예매도 되는데

메가박스제주삼화는 현장예매만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제주도민쿠폰 할인받는 방법은

제주도민쿠폰 앱 설치후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앱스토어 모두 가능)

메가박스제주삼화 매표소에서 결제하실때 보여만주시면

2,000원 할인 가능해요~

초초초 간단한 할인방법!

 

메가박스제주삼화 방문하실때

잊지마시고 제주도민쿠폰 할인 꼭 받으시길 바랄께요~ ^^

 

 

반응형

댓글